본문 바로가기
구입 이야기

배스킨라빈스 월리 홀리데이 기프트북

by 눈누난나난낭 2020. 11. 30.

배스킨라빈스 월리 홀리데이 기프트북

 

배스킨라빈스에서 월리 홀리데이 기프트북을 사왔습니당!

해피포인트 앱에서 보고나서 너무 갖고 싶어서,

토요일 아침에 갔다 왔습니다.

 

월리 홀리데이 기프트북은 쿼터(15,500원)이상 구매시, 3,9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하면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했는데,

제가 간 지점은 할인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구입했습니다.

 

월리 안녕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들고 오면서 매우 뿌듯했어요.

 

비닐 뜯고 열어볼 준비.

 

비닐 뜯고 오픈하면 월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당.

 

 월리가 보낸 편지도 있고요.

 

월리도 한 번 찾아보고요.

 

먼저 윗 쪽부터 뜯어봤는데요.

윗 칸에는 볼펜이 들어있더라고요.

 

다음은 월리 달력!

2021년 달력!!

저는 좀 이렇게 세로로 긴 달력을 좋아하는데, 월리가 이런 모양이라서 좋더라고요.

어차피 받는 달력이 마음에 안 들면 캐릭터 달력이든 살테니,,,,,,

 

그리고 옆 칸에는 마스킹 테이프가 있고요.

 

그리고 마스킹 테이프는 하나 더 있습니다.

 

쿠폰도 하나 들어있는데요.

이거는 앱에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월리 스티커도 들어있고요.

 

귀여운 메모지도 들어있어요.

 

포스트잇은 아니고  일반 메모지에요.

 

종이를 하나씩 뜯어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구성은 볼펜, 달력, 마스킹 테이프 2개,  스티커, 메모지 2개, 쿠폰이 들어있어요.

 

3,900원에 이 구성이면 혜자 아닙니까.

요즘 달력 1개에 4,000원 정도 하는데 메모지도 주고.... 스티커도 주고..... 완전 좋아.....

 

먼저 달력부터 봐보면

정말 기본적인 달력이라 뭐 특별한 건 없네요.

 

그냥 월리 그림이 있다는 거에 의의를 둡시다. 우리.

 

2020년 12월 부터 있네요.

내일이네......

올해 진짜 아무것도 안 했는데.....

차라리 놀기라도 했으면 몰라......

 

월리 귀엽고요.

 

어떤 그림은 월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월리 펜은 써봤는데, 그냥 평범하더라고요.

펜 옆에 MADE IN CHINA 라고 스티커가 붙어있었는데,

떼버렸더니 좀 끈적거리네요.

 

월리 스티커는 귀엽고요.

 

마스킹 테이프도 2가지 있으니 한 번 잘 써보게요.

 

메모지 2개도 귀엽게 생겼어요.

원래 메모지 잘 쓰는데 아주 좋군요.

 

올해 한 건 아무것도 없지만 귀여운 2021년 달력이 생겨서 기분은 좋네요!

그리고 이 날 사온 아이스크림은 벌써 다 먹었어요!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여기저기서 굿즈를 내는데, 마음에 드는게 있으면 또 사고 싶을 것 같네요.

 

다 꺼내고 나서 남은 기프트 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