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강원도 속초 동명항 대게마을/속초 대게/내돈내먹

by 눈누난나난낭 2021. 8. 22.

강원도 속초 동명항 대게마을/속초 대게/내돈내먹

 

이번에 대게 먹으러 갔다 왔고요.

원래 가는 곳이 있는데, 거기는 너무 비좁고 테이블 간격도 붙어 있어서

인터넷으로 찾아 간 곳입니다.

식당이 엄청 넓진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깨끗했어요.

 

주차는 가게 앞으로 가면 발렛해주십니당.

 

대게가 가게 앞에 들어 있었고요.

 

메뉴판입니다.

사실 저희는 4명이 가서 C세트 먹으면 한 30만원 정도 예상하고 갔거든요.

그런데 C세트는 모자르고 대게 키로에 12만원이었는데, 3키로는 주문해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3키로 주문해서 먹었고요.

이건 모든 테이블에 이렇게 설명해주셨어요.

 

점심 특선 메뉴도 있어요.

 

대게 주문하면 반찬들이 나오고요.

 

회는 원래 인당 돌 1개에요.

저희는 주문할 때, 회 많이 달라고 요청했더니,

현금으로 결제하면 많이 준다고 하시더라고요.

원래 현금 결제할 생각도 없었고, 현금도 없는 상태였는데

회 많이 주신다고 옆에서 계속 그러셔서 계좌이체로 결제했습니다.

 

버섯 탕수육이고요.

 

샐러드도 있고요.

 

전체적으로 반찬들이 다양하게 나와요.

 

젓갈도 맛있었고요.

 

음식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튀김도 나오는데, 따뜻하고 맛있고요.

 

골뱅이 물회도 같이 나오고요.

 

음식은 주문하자마자, 바로 바로 나와서 좋았어요.

 

골뱅이 물회 맛있었어요.

 

음식 먹고 있으니깐 대게 나왔고요.

 

잘 손질되어 나와서 먹기 편했어요.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살은 꽉 차있었어요.

 

아 나 지금 엄청 배부른데......

왜 먹고 싶지......

 

집게발도 손질 되어 있어서 쏙 까졌고요.

 

엉엉 살 진짜 꽉 차 있었어요.

 

맛있어.....

대게 맛있어.....

대게 먹으로 또 가고 싶당......

 

성인 4명이 먹었는데, 배부르게 잘 먹을 수 있는 양이였어요.

 

대게 먹고 나서 라면이랑 볶음밥 주문했고요.

라면인랑 볶음밥 모두 세트에 포함 되어 있어요.

 

볶음밥도 잘 볶아져 나왔어요.

 

고소하니 아주 맛있었습니당.

 

라면은 바로 앞에서 끓여 먹는데, 그냥 그랬어요.

 

라면 좀 들어봐라.

 

 

대게랑 다른 음식들,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그런데 재방문하고 싶지는 않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