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션이랑 삼성 노트

삼성 노트 PC 버전 설치 방법, 삼성 노트 동기화 방법

by 눈누난나난낭 2021. 1. 25.

삼성 노트 PC 버전 설치 방법, 삼성 노트 동기화 방법

 

삼성 노트가 요즘에 동기화도 되고, 괜찮은 것 같아서

PC에도 설치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이미 되어있더라고요......

 

저는 갤럭시 쓰고, 태블릿도 갤럭시 탭 쓰고 있고, 노트북도 삼성.... 

노트북을 쓰고 있네요?

그래서 삼성 노트를 쓰려던 건 아니고, 태블릿이 필기하기도 편하고 메모하기도 편해서

앱을 몇개 알아봤는데 후기가 좀 갈리더라고요.

 

그런데 최근에 삼성 노트가 업데이트 되면서 확실히 필기하기가 좋아졌더라고요.

그래서 노트북에서도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했는데!

이미 있어서 놀랐다고요.

 

여튼 삼성 노트 다운로드 방법은

Microsoft sotre에서 다운 받을 수 있어요.

 

스토어에서 삼성 노트라고 검색해보면

주황색으로 된 Samsung Notes 앱을 찾을 수 있어요.

 

무료고, 바로 설치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미 설치가 되어 있어서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행을 하고 나면 저는 첫 실행이라서

아무것도 없으니, 동기화를 해야겠어요.

 

노트 실행하고 나서 왼쪽 상단에 설정을 누른 다음에요.

 

그러면 삼성 클라우드 부분에서 로그인 버튼 누르시고요.

 

로그인 창 뜨면,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하고 나서, 동기화 사용중으로 변경하시면 노트가 변경되는데로

바로바로 적용되는 거 확인할 수 있어요.

 

동기화 딱!

그래서 바로 노트들이 생겼네요.

 

삼성 노트도 그렇고 원 노트도 그렇고 노션도 그렇고

각자 장단점이 다 있는데

삼성 노트 같은 경우에는 핸드폰이랑 태블릿에서

손으로 필기하기 좋은 것같아요.

그리고 폴더로도 나눌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당.

 

사실 몇 번 쓰다보니깐 정렬 방식이 제 마음대로 변경할 순 없더라고요.

그 부분이 좀 아쉬웠던 것 같아요.

 

앞으로 좀 개선이 되지 않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