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윙잇 구매후기/윙잇 추천제품/홍야 고기짬뽕/홍야 짜장면/한입 찹쌀탕수육

by 눈누난나난낭 2021. 10. 23.

윙잇 구매후기/윙잇 추천제품/홍야 고기짬뽕/홍야 짜장면/한입 찹쌀탕수육

 

윙잇에서 이미 여러번 구매를 했는데, 가끔 쿠폰을 주거든요.

이번에는 쿠폰을 받아서 구매를 딱 했어요.

 

윙잇도 새벽배송이 됩니다.

요즘 새벽배송이 되는 곳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새벽배송 장점은 냉동식품이 녹지 않는 다는 점?

빨리 오기도 하고요.

 

오늘 주문하면 내일 새벽 도착!

 

원래는 새벽배송도 아이스박스에 왔는데, 이번에는 종이상자에 왔더라고요.

그래도 엄청 녹지는 않았어요.

 

이번에 시킨 제품은 꿔바로우, 신제품이고요.

이거는 아직 안 먹어봐서 모르겠네요.

 

아 이거 진짜 맛있어요.

홍야 고기 짬뽕인데, 재구매했고 이번에 2개를 샀습니다.

사실 이거 사려고 이번에 주문했다봐도 무방합니다!

갠적으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불맛도 나고, 생각보다 건더기도 괜찮고, 너무 맛있어요.

좀 짠 것 같긴한데, 엄청 짜지는 않아요.

 

그래서 제가 친구한테 추천해줬는데, 친구는 오징어랑 야채 더 넣고 먹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볶음밥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았던 것 같아요.

 

한입 찹쌀 탕수육!

아 짬뽕이랑 탕수육이랑 먹으면 정말 좋겠다 생각해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에어프라이어에 해서 먹었거든요.

훔......

뭔가 알게 모르게 부족한 맛이더라고요.

 

홍야 고기짬뽕을 맛있게 먹었으니, 짜장도 한번 시켜봤습니다.

저는 원래 짜장면을 더 좋아하는데, 요즘에는 매운 짜장면에 빠져서......

그래서 맛은 있는데, 저는 짬뽕이 얼큰하고 더 좋았어요.

 

이 외에도 윙잇에서 먹어본 제품 후기를 말해보면요.

 

먼저 윙잇 닭가슴살 괜찮습니다.

세일도 좀 많이하고, 다음 날 바로 오고 맛도 괜찮더라고요.

 

우리쌀 호두과자도 파는데, 에어프라이어에 쉭 돌려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베이글 먹을 때, 2개, 3개씩 돌려 먹었거든요.

이미 다 먹어서 다음에는 구입해보려고요.

 

그리고 방아당 쌀조청 오란다를 사봤는데, 이건 좀 별로였어요.

기름 쩐내? 기름 냄새 이런게 나더라고요.

부드럽지만 별로다......

 

가마보꼬 중화오뎅탕도 양 많고, 저렴해서 좋았어요.

이것도 얼큰하니 맛있었고요.

 

아 창억떡 삼색 찐송편.

이거는 이번 명절부터 팔았던건데, 흐어 맛있어요......

달달하니.....

그런데 이거는 전자레인지 보다는 찜기에 돌려 먹는게 맛있습니당.

피코크 제품도 사봤거든요?

피코크는 안 달아서 별로.... 간이 안 맞는 느낌이에요.

창억떡 기정떡도 판매하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존맛......

 

창화루 마라탕면은 세일해서 사먹어봤는데요.

마라맛 생각보다 진하고, 양도 많고 그냥 바로 끓이면 되기 때문에

맛있었다......

사먹는 것보다 나을 때도 있는 것 같아요.

 

통밀 베이글이 있더라고요.

990원 세일할 때 사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개별 포장도 되어 있고 좋아요.

요즘에는 트레이더스에서 산 베이글 먹느라고 안 먹고 있지만,

다 먹고 나서 또 사먹기 좋을 것 같아요.

 

아우어 제품을 몇 개 판매하고 있는데,

빨미까레, 초코슈, 더티초코 이렇게 샀었는데요.

초코슈는 그냥 그랬고, 빨미까레는 재구매도 했어요.

더티초코는 아직 안 먹어봤습니당.

빨미까레가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원래 윙잇에서 구매를 한 이유가 고구마 말랭이 때문이에요.

이름은 출출할때 이거구마!

저는 고구마 말랭이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좀 사먹는데

여기 고구마 말랭이 괜찮았어요.

스타벅스 고구마 말랭이도 맛있는데, 여기것도 맛있습니당.

 

우유 백설기도 먹었었는데, 맛있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되기 때문에 먹기도 편하고.

 

완두샌드....

제가 원래 이 떡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원래 예전에는 개별포장이 아니라 직접 소분했는데, 요즘에는 개별포장이라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약과도 먹고 싶어서,

종로복떡방 찹쌀약과도 같이 시켰었거든요.

가운데 대추가 있는 점은 마음에 안 들지만,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재주문은 안 했지만, 재주문 의사는 있는 제품이에요.

 

윙잇 세일도 자주 하고, 쿠폰도 자주 줘서

저는 좋게 잘 쓰고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