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 이야기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 볼드/입생로랑 더 볼드 립스틱/더 볼드 립스틱/백화점 립스틱 추천/케이스 이쁜 립스틱/8호 피어리스 커넬리언

by 눈누난나난낭 2022. 10. 27.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 볼드/입생로랑 더 볼드 립스틱/더 볼드 립스틱/백화점 립스틱 추천/케이스 이쁜 립스틱/8호 피어리스 커넬리언

 

입생로랑에서 립스틱 신상 나온다고 홍보할 때 부터 진짜 사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나오자마자 바로 시켰어요.

진짜 케이스가 미친놈.....

 

제가 살 때는 쓱이 엄청 싸서 쓱에서 샀어요.

 

립스틱 한 개 샀는데, 짱 큰 박스에 왔군요.

 

그래도 나름 샘플이 2개나 왔네요.

 

상자는 뭐......

 

두근두근.

 

이름 왤케 어려워용...

더 볼드 립스틱이라고 부르면 그나마 괜찮네요.

 

저는 사실 사고 싶은 색은 없었거든요.

립스틱이 많기도 하고, 지금 잘 쓰는 색은 맥 마라케쉬미어라서 딱히 눈에 안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화면으로 봤을 때, 저랑 제일 잘 어울릴 것 같아서 8호 피어리스 커넬라인으로 구입했어요.

 

근데 진짜 케이스가 너무 예쁘다고요.

약간 묵직할 줄 알았는데, 묵직하지는 않았고, 가벼운 느낌이고요.

거짓말 안치고 너무너무 예뻐요.

 

옛날부터 입생로랑은 색보다는 케이스 때문에 사긴 했었는데, 이번에도 이렇게 사게될 줄은 몰랐네요.

 

립스틱 들어있는 곳은 생각보다 작았어요.

 

한 번 빼봤습니당.

 

사실 색도 그렇고 사용감도 그렇고 큰 기대 없이 샀거든요.

정말 케이스만 보고 샀는데, 색은 나쁘지 않았어요.

웜톤에 딱 어울리는 색이고, 발색도 짱짱하게 잘 나와서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입생로랑에 있는 촉촉한 립스틱은 바르나 마나한 느낌이었는데, 이건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발색력이 아주 좋더라고요.

지속력도 나쁘지 않았어요.

 

하지만 이 립스틱의 장점은 케이스죠.

케이습니다....

케이스 최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