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 이야기

다이소 모니터 액정 클리닝 티슈/렌즈 클리너

by 눈누난나난낭 2020. 12. 22.

다이소 모니터 액정 클리닝 티슈/렌즈 클리너

 

다이소에서 구입한 액정 모니터 전용 클리닝 티슈랑 렌즈 클리너에요.

가격은 각각 1,000원씩인데 좋은 점은 크기랑 장수가 서로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2가지 다 사와봤습니다.

 

먼저 액정 모니터 전용의 클리닝 티슈고요.

20매가 들어이있지만 크기가 큰편이에요.

 

크기는 이렇고요.

 

사용법은 먼저 표면의 이물질을 제거하고 한쪽 면으로 닦아주시고,

그 다음에 반대쪽 면으로 닦아주라고 하네요.

 

먼저 이물질을 제거하고 닦는게 중요한게, 제가 예전에 선글라스 위에 있던 이물질을

제거하지 않고 닦았더니 상처가 그냥 다 나더라고요.

 

상자를 뜯으면 이렇게 차곡차곡 들어있고요.

 

클리닝 티슈가 이렇게 한 장씩 포장되어 있어요.

 

다음은 렌즈 클리너.

가격은 동일하게 1,000원인데 30매가 들어있어요.

대신 크기가 조금 더 작아요.

 

살짝 작습니다.

 

이건 조금 크기가 작아서 그런가 안경, 선글라스, 휴대전화 화면에 사용하라고 되어 있네요.

 

이것도 차곡차곡 잘 들어있고요.

 

이 제품도 1장씩 포장되어 있어요.

 

왼쪽 제품이 확실히 크긴 크더라고요.

 

크기는 각각 이렇고요.

두 제품 다 써보니, 작은 제품은 안경이나 핸드폰 닦기에 괜찮고,

큰 제품은 모니터 액정이나 노트북 닦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

 

닦기 전이랑

 

닦은 후인데 차이 점을 잘 모르겠네요.

노트북은 평소에도 깨끗하게 사용해서 더 티가 안 나더라고요.

 

그래서 티가 많이 나는 태블릿으로 한 번 해봤습니다.

 

확실히 깨끗해진게 보이시죠.

태블릿에는 제가 강화유리 필름을 붙여놔서

지문 자국도 많이 나고 그러는데

확실히 닦으니깐 깨끗하더라고요.

 

두 제품 모두 비슷비슷한데, 

용도 따라서 구분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건,

큰 걸로 모니터 액정을 닦으시거나

작은 걸로 안경 닦는 걸 추천드려요.

회사에서 모니터 닦았었는데 깨끗하니 좋더라고요.

안경은 안경닦이로 닦는 것보다 훨씬 상쾌하고 좋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