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인천 영종도 거해짬뽕순두부/인천 맛집/영종도 맛집/무의도 맛집/내돈내산/튀긴건빵

by 눈누난나난낭 2023. 3. 19.

무의도 구경 갔는데, 아침을 애매하게 먹고 가서 그런지 배가 너무 고프더라고요.

그래서 급하게 밥 먹을 곳을 찾았는데 거해 짬뽕순두부라는 곳이 있더라고요.

마침 무의도랑 엄청 가까워서 바로 먹으러 갔어요.

 

주차장에 차가 많아서 자리가 있을까 싶었는데, 안이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자리가 많았어요.

주차장도 있고 식당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여기에서 왜 탕수육을 팔고 있나 했는데, "짬뽕" 순두부라서 탕수육을 파는 것 같았어요.

적짬뽕은 매운맛이고, 백짬뽕은 순한맛이에요.

그리고 SNS에 올리고 카운터에 이야기하면 튀김건빵을 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3명이 가서, 순두부 3개를 시켰거든요.

그런데 순두부 2개만 시키고 탕수육을 시킬걸 그랬어요.

이미 순두부 3개를 시켜버려서, 탕수육을 더 시킬 수는 없었어요.

 

김치랑 단무지는 셀프에요.

 

이건 백짬뽕 순두부에요.

 

건더기가 진짜 많고, 국물도 맛있고, 순두부도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이건 적짬뽕 순두부인데요.

역시 짬뽕은 빨간게 진리죠.

 

이것도 똑같이 건더기가 많고, 국물도 맛있고, 중국집 만큼 맛있었어요.

 

그리고 밥이 같이 나와서 엄청 배불러요.

순두부에는 야채도 많고, 오징어도 있고, 새우도 있고, 고기도 들어있어요.

 

살짝 매콤한데, 저는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예전에는 짬뽕을 별로 안 좋아했는데, 요즘에는 짬뽕 없어서 못 먹습니다.

 

사실 두부를 엄청 좋아하지는 않지만, 맛있더라고요.

 

밥도 같이 말아서 먹어줍니다.

 

새우가 들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새우가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제 기억에는 2마리가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와 근데 양이 진짜 많더라고요.

밥 말고 짬뽕이랑 순두부 건더기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아요.

 

그리고 SNS에 올리고 나서 받은 튀김건빵까지!

튀김건빵은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밥 먹고 나서 하나씩 먹으니깐 완전 맛있더라고요.

 

진짜 생각없이 들어간 곳인데, 엄청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무의도 가셨다면, 한 번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