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름 꿀팁

앱테크 추천 오베이/설문조사 앱/오베이 추천인/오베이 친구추천

by 눈누난나난낭 2021. 8. 15.

앱테크 추천 오베이/설문조사 앱/오베이 추천인/오베이 친구추천

 

오베인 친구 추천 링크

 

친구 추천으로 시작한 앱테크인 설문 조사 앱 오베이입니다.

저는 6월에 가입해서 2개월 조금 넘게 했는데 지금 만원 넘게 모았어요.

설문 조사하고 받는건데, 생각보다 엄청 쏠쏠한 것 같아요.

 

설문조사는 오베이 설문이랑 제휴 설문 2가지가 있는데요.

오베이 설문은 오프라인 설문도 있고, 온라인 설문도 있고요.

오프라인 설문에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참여하지 못한다고 답변을 하면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꼭 답변해주세요!

저는 처음에 몰라서 그냥 냅뒀는데, 10원이라도 받을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제휴설문으로 들어가면 여러 설문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응답하기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는 버튼을 눌러서 설문조사를 할 수 있고요.

설문조사는 자격이 맞지 않으면 진행할 수 없는 경우도 있어요.

모든 설문조사를 할 수 있는 건 아니더라고요.

 

오베이에서 하는 설문조사는 이렇게 적립률에 따라 더 들어오기도 합니다.

대신 제휴설문은 그렇지 않아요.

정해진 금액만 받을 수 있고, 가끔씩 웹페이지가 넘어가지 않을 때도 있고,

번역이 매끄럽지 않은 부분도 있어요.

그래도 오베이 설문은 별로 없는데, 제휴 설문은 수시로 들어가면 있어서

가끔씩 들어가는 편이에요.

 

마이오베이에서는 적립률이랑 내가 받은 설문, 추천인 목록을 볼 수 있는데요.

적립률은 처음에는 100프로였는데 오베이 설문조사를 하다보면 계속 올라갑니다.

 

저는 버스타거나 시간이 남을 때 들어가서 하는 편인데,

사실 다른 앱보다 쏠쏠합니당.

그리고 좋은 점이 현금으로도 인출할 수 있고요.

기프티콘 유효기간도 길고, 수수료도 받지 않은 금액이라서 좋아요.

 

완전 쏠쏠해서 계속 열심히 할겁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