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름 꿀팁

신한 더모아카드 3개월 사용후기/신한 더모아카드 꿀팁

by 눈누난나난낭 2021. 8. 28.

신한 더모아카드 3개월 사용후기/신한 더모아카드 꿀팁

 

지금 신한 더모아카드를 4개월째 이용하고 있는데요.

3개월 동안 얼마를 사용하고, 얼만큼이나 적립되었는지 확인을 해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5월부터 사용을 했는데, 각각 이용 금액이랑 적립된 포인트는요.

 

5월: 479240원/28740원

6월: 611247원/26947원

7월: 943375원/46937원

 

비율로 보면 5월이 제일 많이 적립되었고요.

6월은 그냥 그렇고, 7월은 많이 사용해서 그만큼 적립되기는 했네요.

 

사실 후기 찾아보면, 정말 조금 사용하고 진짜 많이 적립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한 번 결제하는 금액이 커서 그만큼 적립되지는 않더라고요.

 

그래도 제 성향이랑 잘 맞는 카드라서 진짜 잘 쓰고 있어요.

 

제가 여태까지 썼던 카드가

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어디서나 1프로 적립),

페이코 우리체크카드(어디서나 1.5프로 적립),

신한 딥드림 신용카드(어디서나 0.8, 카페나 편의점 등 추가 적립 가능)

이런 카드를 썼었거든요.

 

제일 처음에 썼던 카드가 국민 노리 체크카든데,

한 4년 넘게 썼거든요.

그런데 실제로 할인받은 건 10번도 안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가맹점 따지지 않고, 적립해주는 카드가 좋더라고요

딥드림 신용카드 쓰다가 더모아로 넘어온건데,

더모아가 적립률이 훨씬 좋아요!

만족스럽고,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아래는 지난 번에 썼던 글이고요.

제가 최근에 쓰면서 새로 알았던 점은,

네이버에서 구입할 때 네이버페이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하는 거랑

신용카드 선택,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거랑 가맹점이 다르게 나오더라고요.

네이버페이, 네이버파이낸셜(주)로 나와서

네이버에서 두 번 구매해도 적립 가능합니다!

 

저는 최대한 맞춰서 하루에 한 번만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끔 저녁에 라이브할 때가 있단 말이에요.

그럼 사야된단 말이에요.....

 

그럼 낮에 결제한 거랑 다른 거로 결제합니당.

그럼 999원 적립 가능!

 

더모아카드 진짜 잘  쓰고 있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단종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https://daily-nununana.tistory.com/145

 

신한 더모아카드/한 달 적립 후기/꿀팁/신용카드 추천

신한 더모아카드/한 달 적립 후기/꿀팁/신용카드 추천 저는 신용카드를 올 해 처음 사용했고, 원래는 네이버에서 포인트 주는 걸로 딥드림 카드를 발급 받았었어요. 작년 12월 말에 이벤트 신청

daily-nununan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