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 이야기

올리브영 화장품 추천/더마토리 거즈패드/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비욘드 핸드크림

by 눈누난나난낭 2020. 11. 8.

올리브영 화장품 추천/더마토리 거즈패드/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비욘드 핸드크림

 

올리브영에서 세일을 하길래!

구입을 했습니당.

 

더마토리 시카패드는 19800원

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은 9900원

비욘드 핸드크림은 7200원에

 

오프라인 쿠폰까지 사용해서 6000원도 할인 받아서 구입했어요!

 

3개 다 모두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습니당.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레스큐 거즈패드 더블에디션

 

정가는 39000원인데

19800원에 구입했고요.

 

저는 원래 사용하던 제품인데, 저렴하게 팔길래 고민없이 구입을 했습니다.

 

이 제품은 일단 성분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제가 요즘에 피부가 까칠까칠했는데 이 제품 사용하고 나니깐,

확실히 좀 부들부들해지더라고요.

 

알레르기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하고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에센스가 진짜 가득 들어있어서

들어있는 패드 다 쓰고 나면 화장솜 넣어서 써도 될 정도로

많이 들어있어요.

 

또 한 가지 좋은 점.

제가 여러 가지 패드를 써봤는데

이렇게 덮개랑 집게가 들어있는 경우는 좀 적거든요.

 

그래서 저는 면봉으로 떼어내는데

이렇게 집게가 들어있으니깐 편하더라고요.

 

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 베리 심플팩 60매

 

정가는 22000원인데 9900원에 팔고 있어요.

 

가격보고 뒤집어져서 구입해왔답니다!

 

이 제품도 원래 사용했던 제품이고,

2통 쓰고 나서 지금 3통째 쓰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산 건 4통째인거에요......

 

그런데 싸서 또 쟁이고 싶더라고요.

 

제품 설명처럼 간편해요!

 

두장 딱 볼에 하나 씩 올려 놓으면 되고요.

저녁에 머리 말릴 때 붙여놓거나,

아침에 얼굴에서 열감이 떨어지지 않을 때

사용하면 좋아요.

 

아침에 사용하면 확실히 화장이 잘 먹더라고요.

 

흘러내리는 것도 없고,

피부에 딱 붙어있어요.

편하긴 진짜 편해요.

 

이것도 지금 사용하고 있고,

이 제품은 덮개 없이 집게만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귀찮아서 안 쓰고 있고요.

그냥 면봉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비욘드 클래식 핸드크림 딥 모이스처

 

정가는 12000원인데, 7200원에 구입했습니다.

 

100ml라서 조금 비싸네요.

 

파우더리 머스크 향인데,

향이 좋아요......

 

뭐라고 설명해야할 지 모르겠는데,

포근하니, 좋아요.

 

이것도 작은 크기의 제품을 이미 사용하고 있답니다!

 

저는 핸드크림의 기준이 향이라서 그런가 좋더라고요.

엄청 가볍지는 않아서 보습에는 괜찮아요.

 

이렇게 올리브영이 세일하길래 적당히 한 번 구입을 해봤고요.

사실 또 사고 싶어서 지금 앱을 계속 들락날락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빅세일하면 진짜 쿠폰도 많이 주고 저렴했는데

요즘에는 평소보다 조금 더 하는 정도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아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