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 이야기

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 베리 심플팩

by 눈누난나난낭 2020. 12. 6.

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 베리 심플팩

 

올리브영에서 구입했는데, 지금 들어가보니 판매종료네요......

마지막이라서 싸게 팔았나봐요.

올리브영은 판매종료고 공홈에서는 품절로 뜨네요.

 

올리브영 세일할 때, 9,900원 주고 구입했던 것 같아요.

 

참고로 이 제품은 1통을 다 쓰고.

1통을 사고, 최근에 1통을 다시 샀어요.

판매 종료된 것 보니 잘 산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편리하면서 효과가 굉장히 좋았던 것 같아요.

친구들한테도 많이 추천해줬는데,

일단 크기가 작아서 얼굴에 붙여서 사용하기가 편해요.

또 붙여놓으면 얼굴 열도 확 내리고, 

화장이 굉장히 잘 먹어요.

사실 요즘에는 화장을 별로 안하지만, 여튼 피부 상태가 왔다리 갔다리 하기 때문에

종종 사용해주면 좋습니다.

 

솔직히 팩하기 귀찮잖아요.

씻기도 귀찮고, 떼기도 귀찮고, 머리카락 붙는 것도 귀찮고.

저는 그래서 팩도 슬리핑 팩이랑 이것만 하고 있어요.

 

오픈 두둥

 

집게가 같이 들어있는데, 저는 귀찮아서 안씁니다.

그냥 면봉으로 써요.

닦기 귀찮기 때문이죠.

 

60매 들어있는데, 보통 한 번 쓰면 2장 정도 쓰거든요.

볼에 1장씩.

만약에 좀 많이 쓴다 그러면, 이마까지 3장인 것 같아요.

그러면 한 30번 정도 사용할 수 있는데, 저는 안 쓰는 날이 많아서 좀 오랫동안 썼어요.

종종 생각나면 사용하긴 하는데, 아침에는 선크림 바를 시간도 없고, 저녁에는 졸려서

얼굴에 뭐 바르고 자는지도 모르겠네요.

 

제품이 진짜 찰랑찰랑하게 들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찍다가 다 흘렸어요......

보면서 찍고 있었는데 질질질 흘렸습니다......

 

위에서부터 한 장씩 쓰시면 됩니다.

 

한 장 크기가 그렇게 작지는 않아요.

불에 붙이면 살짝 남는 정도에요.

 

지금 단종되는건지, 리뉴얼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단종되는거면 좀 많이 아쉬울 것 같네요.

 

쿨링 효과도 좋고, 진정 효과도 좋고, 사용하기도 정말로 편리하고.

3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렇게 겔로 된 팩도 많잖아요.

그런데 좀 팩 붙이면 귀찮고, 머리카락도 막 붙고 그러잖아요.

저도 유명한 팩은 몇 번 써봤는데, 편리하지 않아서 잘 찾지 않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 제품이 정말 좋다고.....

그런데 이제 단종인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