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 이야기

공병 후기: 이브로쉐 라즈베리 샤인 헤어 식초/솔직후기/내돈내산/올리브영 헤어식초 후기/정수리 냄새/올리브영 추천템

by 눈누난나난낭 2023. 2. 26.

언니가 헤어식초를 한 번 써보라고 해서, 이브로쉐의 헤어 식초인데요.

올리브영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 제가 구매할 때는 쿠팡이 훨씬 저렴해서 쿠팡에서 구매를 했어요.

제가 구매할 때는 12130원이었는데, 지금은 10410으로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지금도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쿠팡이 더 저렴하네요.

 

이 제품은 된다님이 추천했을 때 부터 알고 있었으니깐 알기는 엄청 오래 전에 알았거든요.

근데 저는 딱히 필요성을 못 느껴서, 써 볼 생각을 아에 하지 않았거든요.

또 이 제품은 헤어 식초니깐 꼭 머리 감을 때 같이 사용해야 하잖아요.

그러면 샴푸에 린스에 헤어 식초까지 해야 하니깐 과정이 너무 많아져서 귀찮을 것 같은 느낌도 있었거든요.

그런데 사용해보면서 느낀 점에서는 과정이 귀찮다 이런 느낌은 사실 못 받았던 것 같아요.

 

처음에는 그냥 쓰면 되는 건가 했는데, 흔들어서 사용하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초반에 쓸 때는 몇 번 까먹었지만, 나중엔 잘 흔들어서 썼던 것 같아요.

 

이렇게 한 통을 다 쓰면서 느꼈던 점은 정말 좋았어요.

정수리 냄새도 진짜 많이 줄었고, 원래 머리에서 샴푸 냄새가 나기는 나잖아요.

그런데 향긋한 냄새가 좀 더 진하게 나기는 하더라고요.

 

사실 헤어 식초의 효과로 두피&모발건강, 정수리 냄새 제거, 정전기 방지, 윤기 충전, 기름기 제거, 향기 케어, 부드러운 머릿결이라고 나오는데요.

저는 향기 케어랑 정수리 냄새 제거를 제외하고는 특별한 효과를 보지 못한 것 같아요.

 

사용했을 때 좋아서, 일단 재구매를 할 생각은 있었거든요.

그런데 막상 다 쓰고 나니깐, 굳이 또 쓰지 않아도 되는 것 같기는 해요.

이게 제 사용감에는 향기랑 냄새에만 집중이 되다 보니깐, 큰 불편함은 없더라고요.

 

하지만 좀 더 향긋한 느낌을 가지고 싶으시다면 이브로쉐 헤어식초 추천드립니다.

진짜 근데 좋기는 좋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