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 이야기

부산역 시티호텔/부산 시티호텔/부산 신축호텔/부산 깨끗한 호텔/부산 가성비 호텔/부산 1950 태성당/부산 커피이루카

by 눈누난나난낭 2022. 11. 14.

부산역 시티호텔/부산 시티호텔/부산 신축호텔/부산 깨끗한 호텔/부산 가성비 호텔

 

부산에 놀러갔을 때 첫날에 머물렀던 호텔이에요.

솔직히 저는 뭐 위치 이런거 다 필요없고, 깨끗한 호텔을 찾기 위해서

애초에 검색을 부산 신축호텔로 해서 찾았던 호텔입니다.

그래서 깨끗하고 좋았어요.

 

주차는 기계식 주차였는데, 그걸 혼자서.... 혼자서 하더라고요.

아주 신기했는데, 그리 편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던건지, 아니면 시간이 겹치지 않았던 건지

다른 차량이랑 겹쳤던 적은 없어서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당.

 

1층에서 체크인하지 않았고 2층에서 체크인했는데, 나중에 보니깐 1층에 체크인을 할 공간이 있긴 있거든요.

근데 쉼터로 제공을 하고 있더라고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신기했어요.

물도 있고, 에어컨도 틀어져 있었어요.

 

2층 한켠에는 이런 공간도 있었는데 근처에 편의점이 엄청 많이 있어서, 저는 편의점을 이용했고요.

 

조식이 있었는데, 저는 조식은 따로 안 먹고 아침을 빨리 먹으러 갔어요.

맛집 갔으니께....

 

엘레베이터는 두대가 있었는데 불편했어요.

버튼이 뭔가 불편했던 것 같은데, 이제 다녀온지 좀 지나서 그런가 구체적으로 기억이 나지는 않네요.

 

아아 그리고 나중에 체크아웃할 때 보니깐 2층에 전자레인지가 있더라고요.

있는 줄 알았으면 사용했을텐데!

일부러 편의점에서 전자레인지 사용 필요 없는 걸로 사왔거든요.

 

저희가 묵었던 방은 1307호였어요.

 

객실은 3층부터 15층까지,

2층은 식당이랑 편의점,

1층이 로비,

지하 1층이 지하주차장이에요.

 

13층 도착!

 

1307호는 오른쪽에 단독으로 위치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이 방은 주니어 스위트 온돌이었고,

4인 기준 최대 4인이라서 추가금없이 머물렀어요.

가격은 여기어때에서 쿠폰이랑 카드 추가할인 받아서 134000원 정도에 예약했어요.

 

뷰는 딱히 볼게 없었어요.

하지만 괜찮습니다.

깨끗하니깐.

 

이 방은 티비가 커서 좋았어요.

 

한 쪽에 화장대랑 옷장, 냉장고가 있었고요.

 

침실 맞은 편에는 욕조랑 화장실 있었어요.

욕조는 이렇게 생겼고, 컸어요.

 

밖이 이렇게 보였는데, 뭐....

딱히 볼건없었어요.

 

욕조랑 화장실은 구분되어 있었어요.

 

세면대도 밖에 있었는데,

욕조랑 화장실이 가운데에 세면대가 있었어요.

세면대가 밖에 있으니깐, 다른 사람 씻을 때 세면대에서 씻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세면대는 양 옆 공간이 넓어서 좋았습니당.

하지만 수건 놓을 곳이 없어서 이건 또 불편했어요.

 

샴푸랑 바디워시가 일회용이 아닌 큰통으로 있어서 이건 좀 아쉬웠고요.

 

그리고 놀랍게도 스타일러가 있었어요.

하지만 스타일러....

쓰지 않았죠.

집에서도 귀찮아서 안 쓰는데......

 

편의점에 가면서 본 1층인데요.

사실 제가 체크인하러 갔을 때 2층에 있던 프론트 데스크가 임시 느낌이라서

오 뭐지 했는데, 1층은 또 제대로 되어 있더라고요.

 

무더위 쉼터로 물도 제공하고 있어서 정말 신기했던 곳이에요.

 

외관은 평범쓰......

 

그리고 편의점 들렀다가 갔던 빵집. 1950 태성당.

호텔에서 엄청 가까운데 유명한 곳인 것 같더라고요.

간식으로 먹을 빵을 샀습니다.

 

빵 사면서 옆에 가서 커피 샀거든요.

커피이라카라는 곳인데,

저는 딱히 먹고 싶은 음료가 없어서 안 마셨거든요.

 

근데 커피 먹었던 사람말에 의하면 엄청 맛있다고.....

심지어 저 아메리카노 2천원입니다...

이런 미친 가격....

꼭 드셔보세요...

맛있다고 하니깐요.

 

요 부산 시티호텔은 큰 불편함은 없었던 것 같아요.

아쉬웠던 점은 기계식 주차장이 셀프였던 점이라는 것....?

아 그리고 저희는 온돌로 예약을 해서, 침대가 없었잖아요.

침구가 생각보다 불편하더라고요.

침대 예약하세요... 침대가 좋을 것 같아요.

댓글